렉서스 GX550 파워트레인은 V형
렉서스 GX550 파워트레인은 V형 6기통 3.5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변속기는 10단 AT(Direct Shift-10AT), 구동방식은 4WD. version L 트림 사이즈는 전장 4960mm × 전폭 1980mm × 전고 1920mm, OVERTRAIL 트림 사이즈는 4970mm × 전폭 2000mm × 전고 1925mm이며, 휠 베이스는 모든 트림이 동일한 2850mm.핸즈프리 파워 백도어 (끼임 방지 기능+정지 위치 메모리 기능 포함).렉서스는 본격 오프로더 모델인 GX550을 출시하고 5인승 OVERTRAIL+ 트림과 7인승 version L 모델을 일본에서 새롭게 설정하여 판매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OVERTRAIL+가 현재환율 기준 1억1950만원 version L 트림이 현재환율 기준 1억2700만원.렉서스 GX는 사람과 자연과 모빌리티의 상생을 내세우는 LEXUS OVERTRAIL PROJECT를 견인하는 모델이기도 하며, 탄소 중립의 실현에 임하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나 오버랜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심하게 사용할수 있는 오프로드 성능을 추구.험로나 오프로드 주행시에도 시야가 좋으며, 노면에서의 충격을 감소하는 서스펜션 세팅 등이 큰 효과를 주고 있으며, 오프로드에 특화한GX550 OVERTRAIL+ 트림도 설정. 오프로드 주행을 염두에 둔 익스테리어나 전용 컬러링, E-KDSS나 진화한 멀티 테레인 셀렉트 등, 수많은 전용 장비를 탑재. 오프로드나 일반 도로 주행에서도 렉서스 스러운 본격적인 오프로드 모델을 선보이면서 향후 랜드크루저의 고급모델로 괜찮은 판매량을 보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렉서스 GX550 7인승 version L & 5인승 OVERTRAIL+ 트림 설정조광 파노라마 루프 & 전동 쉐이드.렉서스 GX는 본격 오프로더에 어울리는 팩키징으로 만들기 위해서 LX에서 이어온 험로 주파성과 거주성의 양립을 실현하는황금비율인 휠 베이스 2850mm를 GX에서도 적용. 자동차로서의 본질을 쇄신한 GA-F 플랫폼은 짧은 오버행을 실현하기 위해서 GX전용 설계가 되어 있으며, 렉서스의 기본 모토라 할수 있는 실내 정숙성도 빼놓을수 없도록 라디에이터 서포트 주위 보강과 스티어링 지지 강성의 강화, 리어의 바디의 브레이스 등으로 바디를 확실하게 만들고 온로드에서도 승차감을 추구하여 오프로드 이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 SUV를 완성.[심규상 대전충청 기자]▲ 고양시(시장 이동환)가 고양시 행정에 대한 비판 보도를 막기 위해 권한을 남용한 광고비 배제 기준을 마련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 고양신문 경기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국민의힘)가 고양시 행정에 대한 비판보도를 막기 위해, 권한을 남용한 광고비 배제 기준을 마련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시가 언론중재위원회에 중재 신청을 한 해당 언론사에 대해 최대 10년간 행정광고를 배제하는 기준을 마련한 것. 실제 고양시는 이 기준을 마련하기 직전, 특정 신문사를 무더기로 언론중재위에 중재 신청한 뒤 올해 행정광고비 지급 대상 언론사에서 제외했다. 고양시는 지난 1월 '2025년 행정광고 집행기준'을 마련했다. 이에 따르면 행정광고비 지출 대상언론사를 고양특례시에 출입 등록한 후 1년 이상 지속해 기사를 게재하는 언론사로 정했다. 출입 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출입 등록한 기자가 없더라도 시정 홍보가 필요한 경우 행정광고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이 같은 기준에 따라 올해 14억 원의 행정 광고비를 집행 계획을 마련했다.광고비 받고 싶으면 비판보도 쓰지 말라?고양시는 이와 함께 새로운 행정광고비 배제 언론사 기준도 제시했다. ▲고양특례시 정책에 불균형적인 시각으로 부정적 내용을 지속적으로 보도한 언론사 ▲고양특례시가 언론중재위에 제소(중재신청)하거나 최근 2년 이내 사실 왜곡 또는 허위 과장보도로 언론중재위로부터 조정, 결정 처분을 받은 언론사(1회 3년, 2회 5년, 3회 10년) ▲정책 보도 건수가 미비한 언론사 등으로 기준을 마련했다.이중 '부정적 내용을 지속적으로 보도한 언론사' 배제 기준은 시 정책에 대한 비판보도를 원천 봉쇄하려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실제 고양시는 풀뿌리지역언론인 <고양신문>에 대해 2022년 8월부터 돌연 행정광고비 집행을 끊었다. <고양신문>은 고양지역에 기반한 유일한 주간 유료 신문으로, 지난 1989년부터 발행하고 있다(관련 기사: <고양신문> 광고비 0원 왜? "시장님 공약기사 부정적으로 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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